상단여백
HOME 지역종합 경기북부권
'반짝반짝 빛 축제' 4일 경기도 북부청사에 개장
(사진제공=경기도)

경기도는 겨울을 맞아 사랑하는 이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‘반짝반짝 빛 축제’를 4일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평화광장에 본격 개장했다.

이날부터 오는 2020년 2월 28일까지 약 3개월간 매일 오후 5시30분부터 11시 사이 진행될 ‘반짝반짝 빛 축제’는 경기북부 도민들의 여가문화 활동을 지원하고자 경기도에서 마련한 겨울 축제다.

한가운데 우뚝 서 있는 대형 나무 조형물을 중심으로, 경기평화광장 곳곳에는 파노라마 터널, 하트 터널, 타이틀 아치, 날개 포토존, 수목 LED 등 13종의 다양한 형태의 빛 장식물들이 설치됐다.

겨울철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썰매와 같은 겨울놀이다. 경기평화광장에는 이 같은 겨울놀이를 즐길 수 있는 ‘겨울축제장’이 오는 12월 20일부터 2월 16일까지 마련된다. 축제장에는 대형 눈썰매장(슬로프)은 물론, 소규모 얼음 썰매장 및 스케이트장, 짚라인이 설치된다.

겨울축제장은 매일 오전 9시20분부터 오후 5시까지 1회당 100분 씩 총 4회에 걸쳐 운영한다. 사람이 많이 몰리는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오후 7시까지 총 5회를 운영할 예정이다. 안전관리 차원에서 가능한 인원 범위에서 당일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. 이용 요금은 1회 기준 1000원이며, 20일 개장 당일에 한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.

한재갑 기자  sushinhan@naver.com

<저작권자 © 뉴스웍스 경기남부본부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한재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
icon인기기사
기사 댓글 0
전체보기
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.
많이 본 뉴스
    여백
    포토뉴스
    PREV NEXT
    여백
    여백
    Back to Top